2009.11.02 06:07




이번주 1박2일은 캠핑카를 타고 국도여행을 하는 내용이었는데요, 목적지를 정하는 과정이 흥미진진했습니다. 새벽 3시에 소집된 1박2일 멤버들은 지난 백령도편에서 한번 등장하고 묻혀있던 캠핑카가 주어진다는 소식에 반색을 합니다. 그런데 쉬운 길은 없네요. 생각만해도 죽겠다 싶은 장거리 국도가 멤버들 앞에 복불복으로 놓여있었지요. 우선 최악의 코스는 총길이가 500Km가 넘는 부산에서 고성까지 연걸되는 7번국도였지요. 물론 남해에서 홍천까지 이어지는 19번국도도 만만치 않지요. 이 길도 450Km가 넘는 대장정이니까요. 아무래도 운전을 도맡아야 하는 이수근의 부담이 가장 커보이는 듯 했어요.
이수근이 원하는 길은 30Km의 가장 짧은 1118번 제주국도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제주보다는 내륙의 국도가 나오기를 은근히 기대하고 있었는데, 멤버들과 밖의 스텝들이 제주가 나오기를 원하니 저도 덩달아 마음을 바꾸었답니다. 사다리타기로 여행해야 할 국도를 정했는데 이수근은 운좋게도 원하던 1118번 제주국도를 택하게 되었어요. 멤버들 만세를 부르고 환호의 도가니에 빠져들었지요.
제주에 도착한 멤버들은 에머럴드빛 제주바다에서 1박2일의 특허복불복 입수를 다시 보여주었는데요. 갈아입을 옷이 없는 이수근은 팬티 한장만 걸치고 입수하는 민망함도 보여주었지만, 그 역시 복불복이니 어쩔 수 없었나 봅니다. 수건으로 즉석연출한 모습이 코난과 닮아서 중년코난이라는 놀림도 받았는데, 저는 보면서 재미도 있었지만 불편함도 느꼈네요. 물만 보면 뛰어드는 입수도 식상했지만도, 그전에 사기가 난무했던 가위바위보 게임이 밋밋해서 였는지 입수 당사자가 누가 될까에 대한 긴장감은 없었거든요. 가위바위보 게임이 아닌 보다 역동적인 게임을 진행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이어지는 용돈벌기 복불복은 인간 바통이어달리기 게임이었는데 전략도 좋았고, 누구보다 천하장사 강호동이 혼자서 김C를 들쳐업고 완주를 했는데 제작진도 어이없어 하는 모습입니다. 기본 3만원 용돈에서 기록을 단축하는 바람에 덤으로 2만원까지 1박2일 멤버들이 얻는 행운이 따랐지요. 그러고 보니 이번 여행은 멤버들에게 행운이 많이 따르는 것 같네요. 사다리타기, 추가용돈까지 운이 좋았어요. 
멋진 캠핑카가 제주 모래사장에 모습을 드러내고 출발만 하면 되는데 문제가 발생합니다. 바퀴가 모래에 빠져 버렸지요. 결국 4륜구동 트럭과 멤버들과 스텝들이 합심해서  빠져나오기는 했지만 시간이 많이 지체가 되었어요.
캠핑카에 올라 탄 멤버들은 획득한 용돈으로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메뉴를 짜고 있는데, 구석에서 뭔가를 열공하고 있는 이승기, 허걱! 열공 중인 책이 요리책입니다. 오늘은 어떤 폭탄요리가 나올지 벌써부터 불안한 기운이 올라오기 시작했지요. 이승기의 4차원 요리세계가 가동되었다는 것이지요. 이승기는 요리할 기회가 있으면 눈도 입도 귀도 코도 멤버형들과는 닫아버린채 자신만의 세계 속에 빠져버리는 독특함을 보여왔지요. 이번에도 예외가 아닐 듯 싶네요.
멤버들은 돼지고기 김치찌개를 끓일 생각을 하는데, 이승기 난데없이 닭 세마리만 사달라고 합니다. '뜨아~닭 세마리???' 멤버형들 다시 좌불안석 난리지요. 아마 멤버들 마음속에 그 순간 스치는 생각은, "승기, 쟤를 어찌할꼬? 누군가는 승기를 막아야 하는데..." 였지 않을까 싶네요. 이승기가 하고 싶은 요리는 비어캔 치킨이에요. MC몽은 차라리 닭을 시켜 먹자고 하는데 이승기는 조용히 요리를 하겠다며 사정을 합니다. 과연 이승기가 원하는 대로 조용히 요리를 할 수 있을지 심히 걱정됩니다.
다시 등장한 요리계의 시한폭탄 막장셰프 이승기의 마트활약은 눈이 부십니다. 거의 007작전이에요. 이승기를 막을 자는 알뜰 살림꾼 엄마 김C와 이수근인데, 승기의 요리집념을 꺾을 수 있을지 카메라가 이승기와 김C가 밀고 다니는 카트를 부지런히 쫒아다닙니다. 계산을 해보니 이승기가 고른 닭과 맥주때문에 생각보다 비용이 많이 나옵니다. 김C와 이수근이 몰래 이승기가 쇼핑한 닭과 맥주를 반품했는데, 이승기에게 딱 걸려서 수포로 돌아가기도 했지요. 카트까지 검사하는 이승기의 모습이 좋게는 꼼꼼하고, 나쁘게는 집착증이 심한 것 같아 얄미워 보이기도 하더라고요. 음... 무서운 녀석...

결국은 이승기가 원하는 중요 재료는 구입을 한 모양인데 이승기가 하고 싶은 요리 비어캔 치킨은 맥주를 반쯤 비운 캔위에 양념한 치킨을 올려 굽는 요리에요. 실제로 요리해서 먹어보면 담백하면서도 기름기도 없고 맛있는 요리랍니다. 제가 가끔 하는 요리이기도 해요. 이승기가 찾던 바질이나 로즈마리도 다 들어가는 재료이고, 저는 향을 가미하기 위해 레몬즙을 조금 넣기도 합니다. 잠깐 제가 하는 비어캔 치킨 레시피(저는 그냥 맥주치킨구이라고 부르지만) 알려 드릴게요. 정석요리는 아니고 초스피드 날림요리지만 먹을 만은 하답니다.;;
우선 닭 한마리, 소금, 후추, 레몬즙, 바질가루, 로즈마리 가루, 올리브유 악간, 마늘가루, 생강가루, 치킨바베큐소스 조금, 맥주 300cc를 넣어 소스를 만들고 닭을 재둡니다. 맥주 한캔을 다 사용하시지 마시고 반 조금 안되게 남겨두세요. 저는 굽기 하루전에 소스에 재서 냉장고에 넣어두는데 간이 잘 스며들게 하기 위해서는 한 두시간은 재 두시는 게 좋습니다.  소스에 사용하고 남은 맥주가 든 캔 위에 닭을 올리고, 오븐에서 40~50분 정도 굽는데 중간에 한 두번 확인을 하는게 좋아요. 캔하나에 닭을 세우면 쓰러지기 쉽우니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2~3개를 받침대 식으로 올려두는 게 편합니다. 간단한 요리인데 어째 이승기 요리세계를 보니 신뢰는 가지 않지만 다음주를 지켜봐야 겠네요.
1박2일을 보다보면 유독 이승기가 요리에 집착을 보이는데요, 지난 연평도편 꽃게조림에서도 아무도 못말리는 요리왕 비룡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요리에 대한 투지를 불살랐었지요. 어머니, 할머니에게 전화를 하고 끝내는 정체불명의 요리를 선보이기도 하면서 웃음을 주었는데요. 그런 모습들이 어떤 분들에게는 고집스럽고 밉상으로 보였을 지도 모르겠지만, 저는 그런 모습도 매사에 최선을 다하고 싶은 젊은 이승기의 모습이라고 생각되더군요. 이승기가 유독 요리에 관심이 많은 것 같아 보이기도 하고요.
이승기의 성격이기도 하겠지만 이승기는 한번 마음 먹으면 포기를 하지 않고 끝장을 보는 성격같아요. 지난번 경남 거제편에서 혼자 몇시간을 낚시하던 모습 역시 고집이라기 보다는 포기하지 않으려는 자기와의 싸움같아 보였고요. 이승기의 오늘을 있게 한 것이 바로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성실함에 있다는게 느껴지기도 했고요.  
이승기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이유 중의 한가지가 그 굽히지 않는 의욕과 열정때문이기도 합니다. 사실 꽃게요리편에서도 주위 형들의 반대와 우려를 무시하고 고집부리는 모습을 보여주었을 때, 시청자들의 반응이 어떻게 나올 것이라는 것을 이승기도 모르지는 않았을 거에요. 좋았다는 의견도 있을 것이고, 고집스러워 보인다는 의견도 있을 것이고... 인기와 관심을 의식했더라면 어느 정도 선에서 고집을 꺾는 모습을 보여줄 수도 있었을텐데, 1박2일이 정해진 설정보다는 리얼이기 때문에 이승기의 평소 생각이 드러날 수 밖에 없지요. 그럼에도 인기을 의식하지 않고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싶어하는 마음은 칭찬해 주고 싶습니다. 막장셰프, 요리계의 시한폭탄 이승기의 요리세계는 이번주 1박2일에서 보여준 또다른 재미였습니다. 그래도 웬만하면 고집도 좀 꺾어주시지..형님들도 그렇게 말리는데 말이에요.
그런데 정말 이승기의 요리가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이승기가 만든 치킨구이가 멤버 형들에게 어떤 반응을 얻을지 기대도 되고요.
이번주 1박2일 제주 국도여행편은 큰 웃음보다는 잔잔한 재미가 있었지만 제주 바다에서오프닝이 길어진 바람에 제주의 아름다움을 많이 보여주지 않은 아쉬움이 컸습니다. 제주 국도와 끝없이 이어지는 해안길, 그리고 감귤밭과 메밀꽃밭이 풍성한 가을을 선물해 주었지만, 전체적인 재미와 볼거리는 부족한 감이 있었습니다.
이번주 여행테마는 길입니다. 길의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겠지요. 집으로 가는 길, 여행길, 그리고 나 자신을 찾아가는 길 등등... 인생은 끝없는 여정이라고 하지요. 그 여정에서 우리는 많은 것들을 만나게 됩니다. 아름다운 경치, 반갑게 인사를 건네는 사람들, 친구들, 몰랐던 내 자신의 모습까지... 1박2일에서 이번주에 다루고 싶었던 것들이 그런 여정에서 만나는 소소함들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인지 메밀꽃밭에서의 눈치게임에서 진 김C의 나홀로 도보여행에 겪게될 에피소드들이 기대가 됩니다.
                                    이 블로그를 한RSS에 추가해보세요! 클릭-->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잊지마시고 아래의 추천손가락도 꾹~ 눌러주시는 센스! ^^

이 블로그를 한RSS에 추가하고 싶으시다면 클릭▶▶▶▶



Trackback 4 Comment 117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일박무도둘다잼써 2009.11.02 15:04 address edit & del reply

    어제 일박보면서 고집 쌘 이승기 보면서 짜증이 확나더라구여 ㅋㅋㅋㅋㅋ

    형들은 없는 돈가지고 고민고민하면서 사는데 이승기는 자기가 필요한거에만

    열을 올리고 ㅋㅋㅋㅋㅋ 이수근 김씨 엠씨몽 표정에서 짜증이 올라오는 걸

    볼 수 있었는데 카메라때문에 참은거 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담주 비어캔치킨 어떨지 기대되네여 ㅋㅋㅋ

  3. 음,, 2009.11.02 15:13 address edit & del reply

    어제 저는 보다가 tv부술 뻔 했는데,,

  4. 저도.. 2009.11.02 16:49 address edit & del reply

    어제는 승기때문에 짜증이 몰려오던데요...^^;;
    좋게 말하면 좋은 고집이지만, 과유불급이라고...
    저한테는 단체에서의 이기적인 행동으로 비춰져 솔직히 많이 불편했습니다.
    단체생활에서는 자신의 고집이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음을 알아야죠.
    (그런면에서 저는 1박에서 제일 좋아하는 멤버가 김c입니다.)

    승기의 그런면이 전에도 종종 보였는데, 한두번은 참아도 세번 이상은 못봐주겠더군요...^^;;

  5. 일박팬 2009.11.02 16:59 address edit & del reply

    어제 정말 짜증을 넘어서 화가 치밀더군요. 블로거님이 이승기팬이신가 봐요. 제눈에 완전 개념상실의 꼴통으로 보이는 행동을 의욕과 열정이라는 단어로 미화하시네요. 개념없는 이승기 옹호댓글들은 좀 어이없군요. 단체활동에서 한정된 금액의 돈을 가지고 형들이 다수 반대하는데 끝까지 자기고집 부리는 행동, 그동안 관리한 이미지 이젠 신경안써도 될만큼 자신있나 보죠. 어제 이승기 때문에 채널 돌리고 싶더군요.

  6. ㅋㅋㅋ 2009.11.02 17:23 address edit & del reply

    원래 못한다 하지말아라 하면 더 하고 싶고...
    잘 해서 인정받고 싶고... 그러잖아요.
    그리고 성공하는 사람들의 공통점이...
    고집이라잖아요.
    어제편 보면서 이승기 짜증난다 어쩐다 하시는 윗분같은 분들도 계시지만
    저는 쟤가 저러니깐 지금의 이승기가 됐겠다 싶더라구요.
    보통의 사람들은 윗사람들 눈치보면서 대충 맞춰가잖아요.
    언젠가 한 다큐에서
    많은 사람들이 짜장을 먹겠다고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같이 짜장을 따라가는데
    짬뽕이요~ 라고 외치는 사람은 몇 안되더군요.
    승기군은 그 몇 안되는 사람이구나.. 하고 그냥 편하게 생각했는데...
    한편으로는 그런 승기군이 저같은 사회생활을 하는 사람으로서는 부럽기도 했는데...
    전 사람들한테 그냥 맞춰가는 사람인지라;;;;;
    어쨌든 사람들은 예능을 꽤 진지하고 심각하게 받아들이는것 같군요.ㅋㅋ

  7. ㅋㅋㅋㅋㅋㅋ 2009.11.02 17:49 address edit & del reply

    아직 어려서 그런걸께에요...
    형님들의 깊은 의미까지는 생각을 못하는거죠.
    뭐, 어린 승기의 애교정도로 봐줬습니다.ㅋㅋㅋㅋ
    근데 좀 답답하긴 했음...요린하지마 승기야....ㅜㅜ

  8. gg 2009.11.02 19:36 address edit & del reply

    저는 호동좌 팬이지만, 열심히 하려는 승기는 보기 좋던데요...

  9. 바람 2009.11.02 19:47 address edit & del reply

    고집은 그 분야의 일인자가 되기위해서는 어느정도 필요할지 모르겠으나, 이번엔 이승기가 고집부려선 안되는데 고집부린건 아닌가 싶더군요. 단체생활에서 혼자 좋자고 고집피우는건, 고집을 넘어 아집에 가까운거죠. 솔직히 보는 내내 좀 불편했습니다.

  10. 음? 2009.11.02 20:08 address edit & del reply

    이승기 행동이 꼴보기 싫었다 하신분들. 담주는 분명 이승기 비중이 크다는거 아실테니 안 보실거죠? ㅡ0- 에효, 긴말 적기도 구찮네. 맘 같아선 A4 분량 여덟바닥 이지만..ㅋ

    • 나그네 2009.11.02 20:51 address edit & del

      꼴보기싫었으니 이승기도 ㄱ걸알아줬으면한다는거죠...싫은사람..싫은장면나왔다고해서 그프로그램안보나요? 글쓴분은 그러시나봐요?

  11. ^^ 2009.11.02 20:29 address edit & del reply

    고집도 눈치 봐가면서 상황 봐가면서 부렸으면 좋겠더라구요.

    요리센스가 전혀 없는 것 같은데, 계속해서 요리에 집착하는 것을 보면

    처음엔 귀여웠는데, 자꾸 거듭될수록 짜증나네요;;

    그냥 남는 재료로 자기가 나름 요리를 해보는 모습은 귀엽지만,

    얼마 안되는 용돈으로 재료를 사는데, 형들이 계속 말리는데도

    거기서 자기 재료를 사겠다고 또 큰 지출을 하게 만드니깐 이게 너무 짜증나는거죠.

    요리 망치면 그 재료들은 어떻하나요..버리나요..;;

    편집을 좀 짧게 했으면 좀 나았을지도 모르겠네요.

    장보는 내내 그런 고집스런 모습을 보이니 너무 답답하고 짜증나더라구요.

    다음주엔 제발 요리 성공했으면 좋겠는데,

    예고편을 보니 제대로 익지도 않을 것 같더라구요. 캠핑카에 오븐은 없는 건가...

  12. 나그네 2009.11.02 20:49 address edit & del reply

    고생을안하고자란티가확나더군요.. 저 고집....도가지나친고집... 자기는 재료만사면
    끝나는줄아는데...애꿎은 스텝들은...닭요리할때필요한준비도구들 다준비해야하고(승기씨는 그런도구들은 하늘에서떨어지는줄알거같은느낌을주는..?).....뭐..스텝들이그런일을하는건맞지만(맞나?)..............충분이 다른멤버들과같이요리하면서도 재미있는걸뽑아낼수가있는데 무리하게 고집을부려 저포함해서..일부~시청자들의 눈쌀을찌뿌리게만들었네요............뭐 이모든게 대본에있는거였으면...승기시께 죄송하다는말씀을드립니다~

  13. 시엘 2009.11.02 20:58 address edit & del reply

    오 ~ 생긴 건 순한데 고집이 쎄군요.
    하긴 사람마다 포기할 수 없는 그런 요소가 있죠.
    공부도 잘 하고 연예인으로서도 열심히 하는 거엔 독한 요소가 있어야만 가능하겠다 싶지만요.

    근데 멤버들 불쌍하네요. ㅋㅋㅋ

  14. ㅉㅉㅉ 2009.11.02 22:33 address edit & del reply

    솔직히 저건 말도 않되는 생각없는 X고집이다~싫어 하는 성격중하나..단체생활에서 저런행동은...방송이니 수근이랑 김씨랑 차분하게 애기했지...실생활에서 저랬슴...짜증내고 한소리 했을듯...

  15. 해피 2009.11.02 22:41 address edit & del reply

    매번 똑같은 내용이 방송으로 나오는것보다
    승기의 요리 섭섭도사 이런거 재밌잖아요?
    새로운걸 시도하려는 이승기
    그가 좋습니다^^

  16. 이승기씨 팬분들은 2009.11.02 23:03 address edit & del reply

    모든 모습이 다 좋게 보이시겠죠..
    하지만 1박2일이 이승기씨 팬분들만 보는것도 아니기 때문에 이런 논란이 있는겁니다.
    진짜 놀러갈때 장보기 힘든데 자기 필요한것만 돈 생각 안하고 고르는 모습보니 세상 물정 모르는 철부지 같더이다.. 실제로 옆에 있었음 콱 한대 때렸을겁니다.
    형들 표정도 별로 안좋더만 이승기씨 팬분들만 그걸 모르네.. 참..

    • ㅎㅎ 2009.11.06 17:22 address edit & del

      팬이라 다 좋게 보이는게 아니라
      팬이니까 이승기에 대해 그만큼 잘아니까 이해하는겁니다
      평소에 이승기가 그렇게 형들앞에서 고집부리고 버릇없는
      철부지처럼 행동하는줄 압니까?
      제2용소 혼자 갈때도 불평한마디 안하던 그입니다
      멤버들이 물에 입수하면 누구보다 먼저 수건찾아서 감싸주는 그입니다
      분위기 썰렁한 농담도 재밌다고 웃어주며 누구보다 리액션해주는 그입니다
      방송분량때문에 고집을 더 부린거가지고 심하게 악플다는건
      아니지 않습니까?그게 그렇게 범죄자만큼 욕을 먹을 행동인가요?

  17. ★집에서 혼자하지 2009.11.03 01:55 address edit & del reply

    굳이 저기서한다고 때쓰는건 광고뿐이 더됨?

  18. 예능이자나!!!! 2009.11.03 23:49 address edit & del reply

    예능에서 웃기겠다고 요리좀 해보겠다는데 이번에 너무 까이더군요... 닭 3마리 샀으면 추방당할뻔 했어요.....ㅋㅋㅋ

    • 승기팬클럽이냐? 2009.11.04 08:04 address edit & del

      웃기기만 하면 법도 어기고 규칙도 없애거나 무용화 해도 되는군... 잘 알겠다. 알바새뀌야

    • 웃기네 2009.11.06 17:27 address edit & del

      이승기가 언제 법을 어기고 규칙을 어겼니?
      강홍동과 엠씨몽이 허락한 닭 사겠다고 했는데
      갑자기 김C랑 이수근이 못사게했지 근데도 사겠다고 고집부린거?
      5만원 용돈에 만원쓴거?
      그런데 그게 편집없이 그대로 방송나간거?
      대체 누구 잘못인데?
      사람들 반응봤니?닭한마리 더 샀음 연예계 은퇴할 분위기다

  19. 승기팬클럽이냐? 2009.11.04 07:55 address edit & del reply

    명박이도 얼굴반반하면 용서할 분위기.
    얼굴보고 오세훈 찍은 아줌마들이랑 동격.
    민주주의는 포기.
    이것도 삭제?

    • ㅋㅋㅋㅋㅋㅋㅋ 2009.11.04 12:43 address edit & del

      하는 짓이 꼴보기 싫었으면 싫은거지 용서하고 말고 할게 뭐 있냐 ㅄ같은놈아. 이승기가 죄라도 지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갖다붙이는것도 정도껏해야지 여기서 이명박이 왜 나와. 예능보다가 이승기 싫다고 촛불 들 기세 어휴 ㅉㅉ

  20. 뭐 그럴것까지야.. 2009.11.04 13:20 address edit & del reply

    그냥 웃으라고 만든 예능 가볍게 보고 웃자는건데 거기서 심각할 필요가 있습니까? 그리고.. 쥐박이랑 비교하지 마세요.. 시궁창에 쥐새끼도 쥐박이랑 비교당하는거 기분나빠합니다.

  21. 오늘 2009.11.10 16:27 address edit & del reply

    논란의 중심에 서 있는 이승기를 보면tj 왜 이렇게 웃음이 나던지요.
    닭 한마리와 맥주 한캔으로도 이렇게 이슈가 되다니 이승기 대단합니다.
    모름지기 누구를 비판할려면 명분이 있어야 하는데 그게 기껏 닭한마리 맥주 한켄이라니
    이건뭐 웃자고 하는일에 죽자고 물고 늘어지는 데에는 도리가 없죠.
    블러그님처럼 마음이 너그러우면 세상이 즐거울텐데 말입니다.
    오늘 인터넷 반응보고 너무 황당해서 글적거려 봤습니다.
    좋은글 잘 읽고 갑니다.

    • 풉ㅋㅋ 2009.11.02 22:50 address edit & del

      기껏 닭 한마리와 맥주 캔을 다들 힘내서 얻어낸 50,000원에서 그리 욕심내며 샀어야 했나 하는 생각은 안드십니까?? 형님들 돈 아끼려고, 가격 비교 해가며 돈 초과 될까 걱정하며 물건 고를때 그리 고집을 부려가며 구입을 했어야 하는 생각을 떨칠 수가 없습니다. 자신이 해봤던 요리라던가, 아니면 요리를 잘 하는 사람이라면 다른 형님들도 기꺼이 믿었겠죠. 몽장금을 믿듯이. 근데 승기가 지금까지 요리 해온 것들 보면 형님들 말리는 거 이해 안되십니까? 보는 내내 저런 사람이랑 같이 여행하면 정말 짜증나지, 정도껏 하지 저게 뭐하는 짓이야. 다들 말리는데 저 고집은 뭐야? 하는 생각 한다는 게 그리 황당합니까? 웃자고 하는 일이라면 웃을 수 있게 해야죠. 짜증을 유발하는 행동은 웃자고 하는 일이 아닙니다 ㅡ_ㅡ 왜 이슈가 되었는지 조차 제대로 모르고 계시는 듯 하네요..ㅉㅉ

    • 이렇게까지 이슈화된게 더 황당하네요 2009.11.03 13:00 address edit & del

      그냥 쟤 왜 저렇게 고집이 세, 짜증난다, 다음부터는 좀 그러지 말아라, 하루정도 그러고 말 일을 무슨 대역죄인이라도 되는 것 마냥 몰고 가고 -_-;;; 사람들이 짜증내는건 솔직히 저도 방송보면서 저건 좀 심했다... 싶었기 때문에 이해가 가지만, 방송나가고 사흘이나 지났는데 간접광고하려고 고집부린거라고 하는 글까지 보니까 아주 그냥 황당을 넘어서 당황스럽대요.

      짜증나고 뭐고 다 좋지만 쓸데없이 살 붙이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어휴... 인터넷이 참 무섭다는거 새삼 느낍니다.

    • 짜증 2009.11.06 17:17 address edit & del

      예능을 예능으로 안받아들이고 진지하게 본 많은 분들이 짜증이 난거까지야
      뭐 이해는 한다만..그게 무슨 범죄를 저지른마냥 욕하고 몰아가고
      사이코니 정신병자니 거만하다느니 온갖 악플을 보니 어이가 없더군요
      강호동이나 은지원이 우기고 떼쓰는건 재미있으니 괜찮고
      이승기가 치킨요리 하겠다고 고집부리는건 막내라서 안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