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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 칼로리 계산기 걷기운동 30분

운동 칼로리 계산기 걷기운동 30분

 

내가 하고 있는 운동이 과연 칼로리 소모가 높은것인지 궁금할때가 있습니다.괜히 헛짓하는것은 아닌가? 의심되기도 하구요.운동칼로리계산기 통해 걷기 운동이나 등산,또는 배드민턴 칼로리 확인을 할 수 있는데요.횟수도 중요하지만 얼마나 오랜시간을 하느냐도 중요합니다.지방이 탈려면 10분하고 그만두면 안되거든요.운동 칼로리 계산기는 365홈케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걷기운동 30분 이상을 하라고 하잖아요.그래야 심장 건강에도 좋고 장수할 수 있고 피부에도 도움이 되고 어쩌구 저쩌구.....뭐든 건강해지는 비법에는 걷기 운동이 포함이 됩니다.그렇다면 얼마나 걸어야 될까요?

 

 

체중 50kg인 사람이 느리게 걷기운동 30분을 했을 경우 결과가 어떻게 나올까요? 78.75kcal가 나왔습니다.얼마 안되죠? 속도를 높여보겠습니다.걷기 보통으로 걸었을때를 확인해보았는데요.91.88kcal이 나왔네요.속도가 조금 높이니 칼로리 소모도 많아지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걸을때 빨리 걷는게 살 빼는데 좋다고 하죠.파워 워킹을 하라고 하는데요. 빠르게 걷기운동 30분은 105.0kcal이 나왔습니다.

 

 

 

 

 

운동 칼로리 계산기를 통한 결과를 보면 같은 시간을 투자해서 걷는다면 이왕이면 빨리 걷는것이 훨씬 낫다는것이죠.느리게 세월아 네월아 경치 구경하면서 천천히 걷는것도 나쁜것은 아니지만 다이어트 목적이라면 팔도 열심히 휘둘러주면서 빠르게 걸어보세요.

 

걷기가 이정도라면 뛰었을때에는 얼마나 될까요? 이것도 궁금해지는데요.똑같은 기준으로 30분간 달렸을때에는 210.0kcal가 나왔습니다.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배드민턴 재미도 있지만 같이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어릴적에는 아빠랑도 열심히 치고 동생이랑 내기도 하면서 쳤는데 나이 먹으니 이런것도 안하게되지만 다들 배드민턴에 대한 추억은 있으실꺼예요. 배드민턴 칼로리는 118.13kcal입니다.

 

 

자전거 배우면서 넘어지기도 많이 넘어졌고 무릎도 성한데가 없었는데 나이를 먹으면서는 밖에서 타는 자전거보다는 실내에서 타는 자전거를 더 많이 타고 있는것 같은데요.실내자전거 경우에는 30분에 78.75kcal이며 실외자전거 조금 느리게 탔을때에는 157.5kcal입니다.차이가 크죠.

 

 

자전거 느리게 30분 탔을때와 등산 칼로리는 같은데요.등산 30분은 157.5kcal입니다.그러니 등산 오고 가고 2시간만 하면 힘도 들고 그렇게 한달동안 다니면 살이 쫙 빠진다는것이 이해가 되네요.문제는 그만큼 걷기 보다는 힘들다는것이지만요.

 

 

하지만 이보다 더 칼로리 소모가 많은 운동이 있습니다.바로 수영인데요.수영 경우에는 30분에 210.0kcal가 소모 됩니다.그리고 운동 칼로리 계산기에 쇼핑도 있어서 확인해보니 쇼핑하는것도 30분에 65.63kcal가 소모가 된다고 하는데 문제는 아이쇼핑은 좋지만 이것저것 지르다보면 다음달 카드명세서 보고 깜짝 놀랄 수 있습니다.